본문 바로가기
충청

지족동 영수학원 노은3지구 쪽 내신관리 해요

by directedlearning2 2021. 6. 30.

 

지족동 노은지구 쪽 소수정예 학원 입니다. 최소 4명 최대 8명 학생들이 같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자 개별 수준에 맞춰서 개별지도 진행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게 학생들은 보통 본인에게 맞는 공부방법이 있으며 주도적으로 해야 제대로 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주입식 교육으로 진행이 되는 탓에 많이 힘들어 하고 있으며 수업을 따라가지 못 할수록 더욱 힘들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점을 잘 생각하여 학생들이 본인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도를 하고 있으며 부족한 부분에 있어서 더욱 더 채워줄 수 있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학습플래너를 제대로 세우고 진행을 하는 친구들이 많지 않기에 아이들의 학습플래너 관리 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일대일 수업을 하시면서 수업을 진행 하시는 선생님들이시기 때문에 아이들의 성향에 따라서 다양한 방식으로 지도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다른곳과 다른 점에 있어서는 우리 아이들이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수업 방식이므로 더욱 더 아이들이 배운 내용에 대해서 이해를 잘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가르쳐주고 넘어가는 방식이 아닌 아이들이 직접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습유형검사를 통해서 아이들이 현재 어떠한 상황이고, 어떠한 스타일인지 파악을 하여 거기에 맞는 커리큘럼을 작성하여 진행을 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있어서 진로를 찾아주고 목표를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위권 중위권 아이들에게는 더욱 공부의 흥미를 느끼게 하며 본인이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업 위주로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닌 아이들 각각 개인에게 맞춰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보다 더 아이들을 관리할 수 있고 더욱 실력 향상을 도모하는 수업이 가능 할 수 있도록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상위권 친구들에게는 혼자서 집중하여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고, 본인이 정한 방향에 있어서 제대로 진행을 하고 있는지를 판단하게 됩니다.

보통 일주일 2~3회 이상 방문을 하여 수업을 받고 혼자만의 공부 시간을 갖고 있고 같은 클래스 학생들이여도 각각 다른 실력과 수준을 갖춘 학생들과 수업을 하기 때문에 비교를 하는 것이 아닌 더욱 더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지도를 하는 것입니다.

노은3지구 고래들사거리 근처에 있으며, 학원은 100% 예약 내방 상담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위 번호로 연락 주시면 간단한 상담을 도와 드리고, 상담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