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

대구 성서 영수학원 이곡동 국어학원 소수정예 내신 관리

by directedlearning2 2021. 8. 4.

대구 성서 영수학원 이곡동 국어학원 소수정예 내신관리

 

 

 

 

 

 

 

 

 

 

일대일 수업 경험이 많은 선생님들이 국어 영어 수학 각각 과목별로 계시면서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 대구성서영수학원 입니다. 또한 다른 곳과 다르게 판서식이 아닌 자기주도방식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공부 습관을 길러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곳저곳 다니면서 본인만의 공부 방법을 찾지 못한 학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적합한 곳이고 공부를 많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기본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면서 공부를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구성서국어학원 학습을 통해서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친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 친구들은 공부를 잘하는 친구들이 하는 방법 그대로 따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따라만 한다고 실력이 늘지는 않습니다. 다 각자마다의 본인 방법이 따로 있는 것인데 그것을 찾지 않고 남이 하는 방식으로 한다면 결국 실력은 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수정예학원 수업을 통해서 본인만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초등학생 친구들이나 하위권 친구들에게는 기본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인지를 시키고 그것을 응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친구들 같은 경우는 중학교나 고등학교에 올라가서 습관을 잡기 위해서는 기본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인지를 시켜야 합니다.

중학생 친구들에게는 자유학년제나 자유학기제로 인하여 본인의 시험 점수를 정확하게 파악을 하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본인이 어느 레벨인지 파악하기 많이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곡동영수학원 수업을 통하여 본인의 레벨을 파악하고 레벨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친구들에게는 내신학원 수업을 통해서 내신관리 하는법을 배워야 합니다. 수시로 준비를 하든 정시를 준비를 하든 내신등급 관리는 꼭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이 점을 놓치지 않아야 하는데 많은 친구들이 한쪽으로만 준비를 하기 때문에 하나를 배제하는 경우가 많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한 쪽을 배제하게 되면 안 되기 때문에 다 준비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곡동국어학원 수업을 통해서 학생들이 정시대비 및 수시대비를 하면서 본인이 생각한 진로에 대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일 내방 상담은 불가능 하며 모든 상담은 예약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아닌 학생 혼선을 막기 위한 시스템으로 보시면 됩니다. 학부모님들이 많이 걱정하는 부분 중에 아이들이 제대로 등 하원을 하는지 파악하기 힘든데 저희는 출석 시스템을 통하여 등 하원 문자를 발송하고 있습니다.

차량 운행은 안전상 하고 있지 않으며 위치를 확인하시고 예약을 하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진행이 가능하게 됩니다. 다른 곳을 다녔지만 점수가 오르지 않은 친구들에게 있어서 가장 알맞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