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

울산 삼산동 영수학원 국어학원 평창3차 쪽 소수정예

by directedlearning2 2021. 7. 22.

울산 삼산동 영수학원 국어학원 평창3차 쪽 소수정예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한 클래스에 같은 학년 비슷한 레벨의 학생들이 같이 진행하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레벨의 학생들이 4~8명 인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판서식 수업이 아닌 개별지도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울산삼산동영수학원 수업은 판서식으로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닌 개별지도 방식이고 QnA식의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주도방식의 학습을 통하여 공부 방법을 알게하여 더욱 좋은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만들기도 합니다.

울산삼산동국어학원 선생님들은 일대일 수업 경력이 많은 분들이기 때문에 학생들 개개인의 레벨에 따라서 어떻게 수업을 해야하는지 알고 어떻게 가르쳐야 아이들이 이해를 쉽게 하는지 알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학생 레벨에 맞는 학습을 통해서 아이들 실력 향상을 도모 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다녔는데 실력이 오르지 않았다는 것은 본인에게 맞는 방법으로 공부를 하지 않아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곳은 상위권 학생들에게 맞춰진 진도식의 수업이기 때문에 진도를 놓친 친구들이 따라가기 힘든 수업이 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시간을 공부한다고 하더라도 다른 곳 같은 경우는 수업 시간에 배운 내용에 반도 이해하지 못하고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평창3차영수학원 수업에 있어서는 배운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를 하고 본인의 것으로 만드는데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평창3차국어학원 수업은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배운 내용에 대해서 복습을 철저히 진행을 하고 스스로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 내용에 있어서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도록 하고 있으며 학생 스스로 질문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선생님이 질문을 하면서 아이가 이해를 했는지 알아보고 있습니다.

학습유형검사지를 통해서 아이들이 현재 학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을 하고 있는지 파악을 하고 있으며 학업 의지가 어떤지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을 하며 진행을 하게 됩니다. 울산삼산동소수정예학원 선생님들은 검사지를 통해서 어떤 학생인지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교육비 최소화를 하기 위서 차량 운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원은 주 3회 이상 수업을 진행을 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방학에는 아이들의 학습 습관을 잡아주는데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원은 예약 상담제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위치를 먼저 파악을 하고 상담 예약을 하시면 더욱 빠르게 진행이 가능 합니다. 순차적으로 예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