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파발 수학학원 초등 중학생 고등 소수정예 내신 관리

by directedlearning2 2021. 8. 11.

구파발 수학학원 초등 중학생 고등 소수정예 내신 관리

구파발역 근처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 위해서 자기주도학습 방식의 수업 방식으로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구파발수학학원 수업을 통해서 수학을 많이 어려워하는 친구들이나 수행평가 재미없어하는 친구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과목이다라는 것을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문제만 계속해서 풀다 보면 지필평가 아이들은 분명 지겨워할 것이고 실력 향상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초등학생 친구들은 공부습관을 길러야 하기 때문에 구파발초등수학학원 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많이 느끼고 꾸준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아무래도 중학교 고등학교 올라가게 되면 과목 자체가 어려워 지기 때문입니다.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학습을 하고 있으며 그 학생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으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제대로 보완해줄 수 있습니다. 중학생 중1 친구들은 보통 자유학기제나 자유학년제를 통해서 습관이 많이 없어지기도 중2 중3 하기 때문에 구파발중학생수학학원 선생님과 수업을 통해서 습관을 다시 찾고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등학생 친구들에게는 내신도 중요하기 때문에 구파발내신학원 선생님들이 가지고 있는 주변 학교 정보와 해당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을 가르쳐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두 가지 경험을 혼합하여 아이들에게 맞도록 최적화된 방법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구파발고등수학학원 수업은 다른 곳과 다르게 판서식 수업이 아닌 자기주도형식의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도만 나가는 식의 수업보다는 아이들이 필요한 부분을 보완하며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고1 고2 가장 큰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공부습관이 잡혀있지 않은 친구들에게 자기주도학습 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수업을 하기 떄문에 학생수가 다 차게 된다면 수업을 못할 가능 성도 있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파발소수정예학원 수업을 받기 위해서는 빠른 예악과 빠른 상담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 클래스에 같은 레벨의 학생들이 아닌 서로 다른 학생들이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당일 상담은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센터 내 스케줄과 학부모님 스케줄 조율 후 편안한 시간에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종합이나 단과가 아닌 각 과목별 수업이 진행한다는 것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위치는 구파발역 노브랜드 건물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담 예약 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위치를 한번 더 확인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더 빠르게 상담 가능 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