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염창동 영수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내신관리

by directedlearning2 2021. 7. 8.

염창동 영수학원 국어 초등 중등 고등 내신관리

염창동영수학원 수업은 소수정예 정원으로 하고 있으며 각자 학생들에 수준에 맞도록 맞춤 학습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별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을 하고 그것에 대해서 기본개념을 갖출 수 있도록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물을 지을 때도 기본기가 가장 중요하 듯이 공부도 마찬가지로 기초 다지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중점으로 지도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을 다녀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학생들이나 진도식의 수업으로 인하여 제대로 따라가지 못한 학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알맞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염창동국어학원 수업을 통해서 본인에게 부족한 문제점이 어떤 것인지 파악을 하고 그것을 보완하여 진행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문제점을 파악하고 수업을 한다는 것은 학생들 실력 향상에 있어서 가장 큰 도움을 주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문제점을 파악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지도를 해야 합니다.

뛰어놀기 좋아하는 초등학생 친구들에게는 공부가 싫을 수 있으며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흥미로운 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의 관심을 이끌고 재미있는 것이라는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창동초등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을 통해서 아이들이 보다 공부가 재미있다고 생각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 친구들의 공부습관은 중학교로 올라가면서 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확실하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염창동중등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중학생이 된다고 하더라도 공부 습관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그 습관을 통하여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많이 길러주고 있습니다. 보통 아이들은 집에서 공부를 제대로 하지 않고 있으며 한다고 하더라도 정확한 방법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이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정확한 공부방법을 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방법도 마찬가지로 각 학생들 별로 맞는 방식이 있기 때문에 그런 점을 고려하여 좀 더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잘하는 친구가 하는 방식을 따라 한다고 해서 실력이 좋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각자만의 방법을 통해서 보다 높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센터 선생님들의 주된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염창동고등영수학원 선생님은 고등학생 친구들이 본인 진로에 대해서 고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상담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됩니다. 아이들마다 본인이 생각하는 진로가 있고 꿈이 있기 때문에 그 방향이 본인에게 맞는 것인지 그 방향으로 나아가려면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코칭 상담을 진행하면서 스스로 생각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그것을 통해서 친구들이 더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본인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진로에 대해서 고민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아이들이 수업을 잘 하고 있는지 걱정도 많이 되실 것입니다. 저희 센터는 학생이 출석을 하게 되면 부모님들께 문자 안내가 가고 있으며 퇴원을 할 때에도 문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걱정 없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학습유형검사 진로검사 등 여러 검사지를 토대로 하여 아이들이 제대로 적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클래스에 같은 수준의 학생들이 진행을 하는 것은 아니며 각각 다른 수준의 학생들이 한 클래스에 진행을 하고 있으며 최대 8명 이하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판서식이 아닌 각각 개별학습으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각 친구들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것을 보완하고 기본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주입식이 아닌 배운 내용에 대해서 아이가 이해를 했는지 못했는지 커뮤니케이션 진행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배운 내용에 대해서 완벽하게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염창동 한마음삼성아파트 맞은편 독서실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은 내방 예약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위치를 한번 더 확인을 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상담 예약이 가능하게 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교육비 진행 및 안전상 이유로 차량 운행을 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한 학생 당 주 2~3회 이상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계시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이 가능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