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소하2동 국어 영어학원 휴먼시아3단지 쪽 내신관리

by directedlearning2 2021. 8. 2.

소하2동 국어 영어학원 휴먼시아3단지 쪽 내신관리

학생들은 공부를 어려워하고 지겨워하는 감정이 많이 큽니다. 가장 큰 이유는 방법을 제대로 몰라서라고 할 수 있는데 만약 공부 방법을 제대로 아는 친구들이라면 공부에 대해서 많은 흥미를 느낄 것이고 문제를 풀 수 있는 자신감이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친구들이 공부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으며 방법을 안다고 하더라도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하지 않고 잘하는 친구가 하는 방법을 따라 하는 경향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하2동영어학원 수업을 통해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 곳을 다녔어도 점수가 그래도인 친구들은 방식이 맞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진도만 나가는 수업방식이 맞는 친구가 있고 그렇지 않은 친구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하2동국어학원 선생님들은 각 친구들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아주고 스스로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고 있습니다.

다른 곳 처럼 판서식 수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아이들 수준에 맞는 개별 지도를 통해서 실력 향상에 있어서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마다 레벨이 다르고 모르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에게 맞는 방향을 찾아주고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바로바로 묻고 답할 수 있는 분위기로 수업을 하고 있으며 질문을 잘하지 못하는 친구들에게는 선생님이 먼저 다가가서 물어봐주고 알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배운 내용에 대해서는 스스로 이해하고 문제를 풀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게 됩니다.

주변 학교에 대한 내신 정보와 교육 정보를 취합하고 그것을 통해서 아이들의 내신을 관리해주고 있기도 합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친구들에게 있어서 내신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높은 등급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내신등급을 통해서 본인의 진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진로에 맞는 점수를 확인하고 그것을 통해서 더욱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곳입니다.

상담은 100% 예약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당일 예약은 불가능 합니다. 순차적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상담 예약을 통하여 날짜를 잡고 내방하는 방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량은 안전상의 문제로 운행을 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위치는 휴먼시아3단지 쪽 복지센터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를 한번 더 확인을 하시고 상담 예약을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일반 학원이 아닌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학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