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풍덕천동 고등 국어 학원 중학생 중등 내신관리

by directedlearning2 2021. 7. 16.

풍덕천동 고등 국어 학원 중학생 중등 내신관리

안녕하세요! 풍덕천동고등학원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적응을 하지 못하거나 레벨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학생들이 실력을 쌓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 많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소수정예 진행 방식을 통해서 아이들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요즘 친구들이 문해력이 많이 낮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문해력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문장을 읽고 해석하는 능력이라고 하는데 최근 친구들은 영상을 자주 접하다보니 영상을 보는 것이 더 집중력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해력이라는 능력이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문해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책을 많이 읽어야 하며 자신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힘을 기러야 합니다.

풍덕천동국어학원 학습을 통하여 본인 스스로의 문제점을 찾고 그것을 보완할 수 있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 내신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시험기간에 있어서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학특강을 통해서 학업 습관을 새학기가 되더라도 쭉 이어갈 수 있도록 진행을 하는 것이 아이들에게 있어서 가장 큰 도움이 되고 내신관리 등 다양한 학업 관리에 있어서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됩니다.

수업 방식에 있어서는 일대일 QnA 방식으로 지도를 하고 있으며 학생이 공부를 하다가 알지 못하는 부분에 있어서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고 그것을 선생님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풍덕천동중등학원 선생님들은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쉽게 설명해주고 있으며 아이들이 최대한으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개방형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더 집중이 잘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조용한 도서관이 집중이 더 잘 된다고 알고 있지만 오히려 소음이 없는 공간 일수록 소곤소곤 이야기 하는 것이 더 시끄럽게 느껴지고 더 집중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어느정도의 소음이 존재 해야지 집중력이 오르기 때문 입니다. 풍덕천동중학생학원 공간은 개방형으로 학업에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주도방식이기 때문에 아이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곳입니다. 

학원 등록 시 학습유형검사를 통해서 아이의 학업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학습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 검사지를 토대로 하여 아이의 습관을 파악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가르칠 수 있으며 아이가 부족한 부분에 있어서 정확하게 파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에 맞는 학습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확실한 도움이 가능 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입시에 관한 정보도 제공을 하고 있으며 고등학생 친구들에게 있어서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진로를 정하지 못한 친구들에게 있어서 진로를 설정하여 거기에 맞는 방향을 잡고 갈 수 있도록 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방학을 대비하여 특강을 진행을 하기 때문에 학습 효과를 매우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방학특강 시 기존에 수업 했던 것 보다 횟수를 늘려서 진행하는게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한가지 입니다.

등하원 시 차량운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차량 안전 문제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로 진행을 하지 않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용면에서도 최소 비용으로 진행을 하기 위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등원하실 수 있는 위치를 확인 하시고 상담을 받으시는게 빠르게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 진행 가능하게 됩니다.

상담은 내방 예약제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전화를 먼저 주시면 상담 예약을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내방상담을 통해서 모의수업을 한번 받아 보시고, 학원 분위기도 확인을 해본 후 결정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