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옥길동 영수 국어 학원 제이드카운티 쪽 철저한 내신관리

by directedlearning2 2021. 7. 2.

옥길동영수학원 학생들은 다른 판서식의 수업에 있어서 따라가지 못하는 학생들이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학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알맞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판서식으로 하여 설명을 듣고 본인이 이해를 해야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일대일 개별지도를 하기 때문에 아이가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지도를 하게 됩니다. 옥길동국어학원 친구들은 다른 곳에서는 본인이 이해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잘 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센터에서는 아이들에게 먼저 질문을 하여 답을 찾지 못한 부분을 찾고 그 부분을 보완을 해주고 있습니다.

옥길동초등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초등학생 친구들의 전과목 관리를 하고 있으며 습관이 잡힐 수 있도록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집중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향이 큰 친구들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중점으로 하여 흥미로운 수업으로 집중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옥길동중등영수학원 교육은 영어 수학 과목만 교육을 하는 것이 아닌 시기에 따라서 과학 사회 역사 한국사 등 추가적인 과목까지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으며 대체적으로 아이들의 시험 기간에 대해서 관리를 들어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수정예 정원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옥길동고등영수학원 친구들은 보통 같은 수준끼리 수업을 진행을 하는 것이 아닌 다른 수준과 다른 학년 친구들과 진행이 되기 때문에 같은 클래스 친구들과의 비교 대상이 되지 않고 있으며 간혹가다 같은 클래스로 진행이 되는 경우 따라가지 못하면 자존감이 떨어진는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전혀다른 학년과 수준으로 진행이되고 수업 시 본인이게만 집중하시는  선생님과 수업을 하기 때문에 실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크다고 볼 수 있게 됩니다. 옥길동국어학원 학습을 통해서 국어 과목에 대한 공부법과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이 자기주도학습 능력이 많이 없기 때문에 학습플래너를 세워도 제대로 실천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 센터에서 수업을 받는 학생들은 개념노트, 오답노트 까지 작성을 하고 학습플래너 체크를 해주기 때문에 자기주도학습 능력이 많이 향상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이드카운티영수학원 위치는 제이드카운티 단지 옆 영화관이 있는 상가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 할 수 있으시고 상담을 통하여 방문하실 주소를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자체는 예약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수업을 확인하시면 다른 곳과 전혀 다른 분위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이드카운티국어학원 다디는 친구들은 국어 지문에 대한 독해력을 높이기 문제를 풀 때 제대로 풀 수 있는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상담은 100% 예약 상담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꼭 상담 예약 후 방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