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인창동 영수 국어 학원 인창주공1단지 맞은편 내신관리 까지

by directedlearning2 2021. 7. 20.

인창동 영수학원 인창주공1단지 맞은편 국어 내신관리 까지

소수정예 정원으로 운영을 하는 센터 입니다. 인창동영수학원 학습을 통해서 아이들의 실력 상승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을 다녀도 습관이 잡히지 않았거나 공부를 아직 어려워 하는 친구들에게 가장 알맞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지 않은 공부 방법으로 공부를 해왔기 때문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관심을 갖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찾게 된다면 이전보다 더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자기주도학습 능력이 상승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판서식수업이 아닌 자기주도수업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창동국어학원 수업을 통해서 방학대비 학습 습관을 잡도록 하고 있습니다. 방학이 끝나고 새학기가 시작이 될 때 제대로 적응을 하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게 됩니다.

하지만 방학에 학업 관리를 통하여서 새학기가 시작이 된다고 하더라도 꾸준하게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하는데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신점수인데 내신등급 관리 까지 하고 있습니다.

센터 주변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많은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내신 정보나 시험 정보에 대해서 파악을 하고 있으며 시기별로 시험기간 관리 내신기간 관리가 들어가고 있습니다.

일대일 수업을 전문적으로 하시던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nA 식으로 진행이 되는 수업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주도식 수업이 진행이 되다 보니 본인 스스로 풀어보고 답을 찾지 못하는 경우 질문을 하면서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는 하위권 중위권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방식을 통해서 아이들의 집중력을 더욱 상승 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조용한 공간보다는 일상 생활 소음이 있는 공간이 아이들의 집중력을 상승 시키고 있습니다.

위치는 인창동 주공1단지 맞은편에 있습니다. 상담은 100% 예약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상담에 있어서 순차적으로 진행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하루 이틀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소의 학원비를 받겠다는 이유도 있지만 안정상의 이유로 차량을 운행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위치를 다시 한번 확인을 하시고 연락을 주시는게 상담에 있어서 빠르고 정확하게 가능 하십니다.

댓글